페이지

2009년 8월 28일 금요일

익스플로러 8 설치 후 그림 및 배경색 인쇄 문제

익스플로러 8 설치 후 인쇄 중 그림과 배경색이 제대로 인쇄되지 않는 것을 발견하였다.

 

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았다.

 

도구 -> 옵션 -> 고급에서

 

인쇄항목의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에 체크 하였다.

 

그리고 인쇄.. 그런데 변화된게 없다.. 똑같다..

 

이것 저것 확인 해보다 원인을 알았다...

 

 

 파일 ->  페이지 설정에 가보니.

 

 

 

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에 체크가 안되어 있었다..

 

원래 이런 기능이 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..

 

하지만 체크를 해주고 인쇄를 하니 정상 이었다.

 

댓글 1개:

  1. 한참을 고생했는데 님 덕분에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~~복받으세요

    답글삭제